뉴스
'데블스플랜2' 규현 "나도 모르는 내 모습 나와…팬들 돌아설까 걱정"
규현이 자신도 몰랐던 모습으로 서바이벌에 나선다.
29일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 제작발표회가 열려 정종연 PD를 비롯해 이세돌, 규현, 강지영, 윤소희, 세븐하이, 이승현, 정현규, 최현준, 츄, 김하린, 박상연, 손은유, 티노가 참석했다.
'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다양한 직업군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슈퍼주니어 규현은 그간 보여주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규현은 "오랜만에 플레이어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가 와서 고민을 많이 하다가 '죽이 되든 밥이 되든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출연을 결심했다. 저도 모르는 제 모습이 나왔다. 20년간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제가 만든 가면이 있는데 그걸 벗어던지게 됐다. 팬들이 돌아설 수도 있겠다라는 부분이 걱정된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정종연 PD는 "예전에 '더 지니어스2' 할 때 규현 씨를 게스트로 모신 적이 있는데, 그때만 해도 SM엔터테인먼트를 끌고 가는 대표 원톱 아이돌로서의 무게감 때문에 철갑을 두르고 방송하시더라. 늘 노심초사하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엔 '어떻게 하나 보자'하는 마음으로 섭외했다. 실제 속을 다 까발리자 하는 마음이었다. 규현 씨가 다 내려놨다. '규현 씨의 진짜 모습은 무엇인가'하는 게 관전 포인트"라고 덧붙였다.
한편,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오는 5월 6일 1~4회, 13일 5~9회, 20일 10~12회가 공개된다.
▶ 최은경 아나운서, 50대 나이 믿을 수 없는 비키니 자태 "선물같았던 여행"
▶ 제이제이, 울퉁불퉁 엉덩이가 봉긋 애플힙으로…적나라한 뒤태 전후 공개
▶ 손나은, 근황 사진 속 발레→필라테스까지…극세사 몸매 비결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