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팽봉팽봉' 유승호 "첫 고정 예능? 웃기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참여"
유승호가 첫 고정 예능을 선보인다.
17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 서울에서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대결! 팽봉팽봉' 제작발표회가 열려 이진주 PD, 신혜원 PD를 비롯해 최양락, 이봉원, 팽현숙, 이은지, 유승호, 곽동연이 참석했다.
'대결! 팽봉팽봉'은 요식업에 사활을 건 대표 코미디언 팽현숙과 이봉원이 해외의 작은 섬에 나란히 두 개의 식당을 내고 영업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실제로 순댓국집을 운영하는 팽현숙과 짬뽕집을 운영하는 이봉원의 승부를 담았다.
이날 유승호는 첫 고정 예능을 선보이는 마음을 전했다. 유승호는 "사실 배우 일을 하면서 예능을 절대 안 하겠다고 생각한 건 아니었다. 제 생각에 예능은 재치 있고 밝은 분들이 하는 게 적합하고, 저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 용기를 못 냈다"라며 "그런데 이진주 PD님이 웃기지 않아도 된다고 해주셨고, 제가 '정말 일만 하면 되는 거냐' 하니 그렇다고 하셔서 그거라면 자신 있다는 마음에 합류했다. 그 결과는 옳았다고 생각한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연기와 예능의 가장 큰 차이점은 대본이 있냐 없냐 같다. 일단은 그냥 흘러가는 느낌대로 해보자는 생각으로 임했다. 전혀 재밌게 하거나 웃겨보겠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다. 워낙 주변에 재밌는 분들이 많지 않나. 제가 나름대로 개그를 도전해 봤는데 아무도 안 웃으시더라. 그래서 '나는 웃기려고 하면 안 되겠다'라며 바로 마음을 접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JTBC '대결! 팽봉팽봉'은 오는 4월 19일 저녁 7시 10분 첫 방송한다.
▶ 정순주 아나, 초미니 원피스 입고 각선미 자랑…"외국 남자들 혼 빼놓은 핫걸"
▶ 구잘, 섹시 의상 입고 짜장 라면 먹방…남친 없는 슬픔 달래는 중
▶ 이다혜 치어리더, 볼륨감 못 버티고 벌어진 단추 사이…다 가려도 돋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