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성, 89년생인데 가능할까 "무조건 마흔 전 결혼할 것" (미우새)
대성이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6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대성이 넘치는 끼와 화려한 입담으로 母벤져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대성은 히트곡 '날 봐 귀순'을 열창하며 등장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대성의 깜찍한 춤사위에 반한 母벤져스는 "대박이다", "10년 묵은 체증이 다 내려간다"라며 폭발적인 반응으로 호응했다.
어릴 때부터 마은 전에 결혼하겠다고 인생 계획을 세워 뒀던 대성은 "지금까지 살면서 소개팅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그러나 계획한 결혼 시점까지 불과 3년 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 놓인 대성은 "계획을 전면 수정하겠다"라고 선언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또한 "같은 날, 같은 시간에 지드래곤과 태양이 동시에 소개팅을 주선해 준다면, 누가 주선한 소개팅에 나갈 거냐"라는 MC 서장훈의 질문에 대성은 두통까지 호소하며 깊은 고민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과연 지드래곤과 태양 중, 대성이 선택한 사람은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대성은 "화려함보다는 수수한 분이 좋다"라고 이상형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대성은 "이성을 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다"라고 밝혀 모두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또한 대성은 "결혼하면 배우자와 절대 생리현상을 트지 않겠다"라며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를 밝혔는데,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母벤져스를 함박웃음 짓게 만든 매력 만점 대성의 솔직 담백 토크는 오는 6일(일) 밤 9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손나은, 레깅스 위에 팬티를? 아찔한 패션에 드러난 독보적 슬렌더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에도 "아주 핫하게" 찍은 바디 프로필
▶ 김옥빈, "역시 물속성" 감탄 부른 자태…수영복에 드러난 완벽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