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장우, ♥조혜원과 올 가을 결혼? 전현무 향해 "형이 주례 맡아 달라"
'전현무계획2'에 '팜유 왕자' 이장우가 등판, 전현무에게 허심탄회한 속마음을 터놓으며 '찐친 케미'를 발산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15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전현무 찐친 동생'인 배우 이장우와 함께 경상남도 거제시의 현지 맛집을 발굴하는 먹트립이 펼쳐졌다.
이들은 '전현유(有)계획'으로 찾은 '코끼리 조개'를 영접하는가 하면, '믿고 먹는' 이장우의 지인이 '픽'한 곱창 및 양대창 전골 맛집과 '아귀내장 수육'을 맛보며 진정성 가득한 먹방을 선보여 안방 시청자들 사로잡았다.
특히 이장우는 처음 보는 조개들을 먹으며 연신 행복 포텐을 터뜨렸다. 이때 전현무는 "어제 얘기하다 말았잖아"라며 결혼 토크로 급전환했고, 이장우는 "그렇다. (장가) 갈 거다. 올 가을쯤 하지 않을까?"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이장우는 "제가 방송으로 유명해진 건 현무 형 때문이라고 생각해서 (결혼에 대해) 물어보고 싶었다. 그런데 아기 낳고 결혼생활 하는 게 맞는 것 같다"는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에 전현무가 결혼을 찬성하자, 이장우는 "형이 책임지시라. 주례를 맡아 달라"고 받아쳐 폭소를 안겼다.
한편 MBN·채널S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2'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 강소연, 치마가 너무 짧은거 아니야? 속바지+허벅지 다 드러낸 아찔한 자태
▶ "화보를 찍으셨네"…구잘, 화이트 비키니에 더 돋보이는 우윳빛 글래머
▶ 미미, 수영복에 드러난 힙라인이 아찔해…오 마이 핫 걸 "밈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