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브 장원영 입맛 사로잡을 주인공은? '냉장고를 부탁해', 양식 대전 예고
'냉장고를 부탁해'가 아이브(IVE) 장원영 맞춤형 양식 대전을 예고하고 있다.
19일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연출 이창우, 이린하) 5회에서는 아이브 장원영의 취향 저격에 나선 최현석, 샘 킴, 권성준, 손종원의 예측 불가 15분 요리 대결이 재미를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원영의 냉장고 속 재료로 맛 승부에 돌입한다. 특유의 허세와 자신감이 닮은 최현석과 권성준의 허세미러전은 결과에 따라 패자의 별명이 결정되는 가운데 권성준이 승리를 위해 행운의 아이템을 준비했다고 해 '럭키성준템'의 정체와 효과가 궁금해진다.
반면, 이탈리안 셰프 샘 킴과 프렌치 셰프 손종원은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선보이는 파인 다이닝 대결로 흥미를 고조시킨다. 미슐랭 1스타 셰프인 손종원이 원조 셰프의 클래스를 보여주고 있는 샘 킴을 상대로 '냉장고를 부탁해' 승자에게 주어지는 별 배지를 획득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셰프들의 맛 승부와 유쾌한 토크로 즐거움을 안기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5회는 오늘(19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이혜리, 옷 벗는 모습도 아찔해…비키니 입자 드러난 완벽 슬렌더 자태
▶ 진재영, 아무 것도 안 입은 줄…훅 내려간 오프숄더→깜짝 비키니 자태까지
▶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보이는 묵직한 볼륨감…살짝 숙여 더 아찔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