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는솔로' 23기, 새로운 데이트 선택…솔로남 "그건 아니잖아" 절규
‘나는 SOLO(나는 솔로)’ 23기에서 누구도 예상치 못한 ‘초특급 반전’이 발생한다.
20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23번지’가 발칵 뒤집어진 데이트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막차 특집’ 23기 솔로남녀는 새로운 데이트 선택에 돌입한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전제가 깔린 데이트 선택이라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스튜디오 MC 이이경은 “이번이 기회!”라고 기대감을 드러낸 반면, 영철은 “파장이 있겠는데?”라고 데이트 선택 후폭풍을 예상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드디어 데이트 선택이 진행되고, 한 솔로남은 “진짜? 진짜 레알이야?”라고 황당함을 감추지 못한다. 송해나 역시, “어떡해…”라며 발을 동동 구른다. 이후로도 계속되는 반전 결과에 결국 또 다른 솔로남은 “제발 하지 마. 그건 아니잖아…”라고 절규까지 한다.
더욱이,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를 ‘멈춤 버튼’ 누르게 한 충격 선택까지 터져나와서 ‘솔로나라 23번지’는 대혼돈에 휩싸인다. 한 솔로녀가 ‘상상 초월’ 선택을 해, 3MC를 그 자리에서 얼어붙게 만드는 것. 그러다 정신을 차린 송해나는 “진짜 저렇게 해도 돼?”라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고, 데프콘 또한 “악! 도파민 터진다!”라고 대흥분한다. 3MC를 경악케 한 이날의 데이트 선택 결과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막차 특집’ 23기의 새로운 데이트 선택 결과는 20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오또맘, 벗은 채 옷입는 과정 공개…'돌싱' 베이글녀의 역대급 자태
▶ 카리나, 은은한 글래머러스 자태…몸 조이는 코르셋 느낌에 배가된 섹시美
▶ 뉴진스 민지, 수영장에서 수중 댄스…감탄 뿐인 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