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상해 며느리' 김윤지, 출산 3개월 만에 복근까지? 완벽히 돌아온 몸매
김윤지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지난 8일 김윤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델로 활약 중인 마르디메크르디 액티브 웨어 브랜드를 태그하며 "이번 FW 컬랙션은 브라탑, 레깅스부터 티셔츠, 스웻셔츠 등 일상과 운동의 경계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 한 가득"이라고 홍보했다.
이어 "한남동 누아르 마르디 메크르디 에서 10/8~10/20일까지 팝업 이벤트가 진행되고 10/10 온라인으로 공개됩니다"라며 판매 정보까지 알려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윤지는 해당 브랜드의 브라톱과 레깅스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특히 브라톱 아래 선명하게 자리 잡은 복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번 사진들은 특히 더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너무 아름다워요", "옷도 예쁘고 언니도 예쁘다"라는 등 감탄을 보냈다.
한편 김윤지는 2009년 'NS윤지'로 가요계에 데뷔, 2021년 5세 연상 사업가인 최우성 씨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결혼 3년 만인 지난 7월 득녀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최우성 씨는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의 아들이다.
▶ 티아라 효민, 초미니 핫팬츠→언더붑 패션까지 다 소화하는 명품 S라인 몸매
▶ '싱글맘' 한그루, 탐스러운 애플힙 자랑 삼매경…완벽한 콜라병 뒤태
▶ '미녀골퍼' 윤이나, 우월한 글래머…볼륨감에 탄탄 하체까지 '갓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