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함소원 "진화와 이혼 후에도 스킨십 많아"…재결합 질문에 대답은?(가보자고)
MBN ‘가보자GO(가보자고)’ 시즌3 1화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시즌, 매회 다양한 게스트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던 ‘가보자GO’가 시즌3의 첫 게스트로 방송인 함소원의 등장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함소원은 남편 진화와 이혼 사실을 공개한 이후 첫 방송 출연이라며 근황을 전했다. “솔직하게 다 얘기해줄 수 있냐?”는 MC의 질문에 “그럼, 다 얘기하지”라고 화끈하게 답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MC들은 “진짜 서류상 이혼을 한 건가” 묻자 함소원은 “그렇다. 서류상 이혼했다”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서류상 이혼은 했지만 현재 동거를 하고 있다고 밝힌 함소원의 파격 행보에 당황한 MC들은 “이혼 후 스킨십은 없는 건지?” 물었고, 이에 함소원은 “많아요”라고 당당하게 답해 다시 한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함소원과 전남편 진화의 행보에 놀란 안정환이 “재결합 생각은 있나”라고 묻자, 이를 들은 함소원이 잠시 고민하는 듯 망설이는 모습이 예고편의 엔딩을 장식,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연예인부터 셀럽, 화제의 인물 등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친구들이 있는 곳이라면 전국 방방곡곡 어디든 달려가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듣고 진정한 친구가 되겠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는 오는 21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 송혜교, 종아리가 팔뚝만 해…일상복 입어도 초슬렌더 청순 여신
▶ '골프여신' 유현주, 최강글래머의 반전 식단 관리…"이걸 이 시간에 먹고도 날씬"
▶ 선미, 누드 의상인 줄 깜짝 놀랐네…가슴 모은 패왕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