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BC 제공


'놀면 뭐하니?' 옥천에서 미주 외할머니와의 깜짝 만남이 이뤄진다.


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옥천에 가면' 편으로, 미주의 고향 옥천에 방문하는 멤버들과 게스트 딘딘의 모습이 그려진다.


옥천 시장을 구경하던 중 멤버들은 근처에 미주 외할머니 집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평소 미주가 외할머니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 적이 있기에 멤버들은 급 만남을 계획한다고. 갑작스러운 방문에도 미주의 외할머니는 손주들을 맞이하듯 멤버들을 따뜻하게 반겨준다. 


멤버들은 미주와 외할머니의 붕어빵 투샷에 "미주가 할머니 닮아서 미인이네"라고 놀라워한다. 멤버들의 칭찬에 똑 닮은 리액션을 하는 미주와 외할머니의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유발한다.


이어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등 예능 오빠들은 외할머니 맞춤 자기 소개를 펼치고, 박진주는 미주와의 친분을 내세우며 인사를 한다. 딘딘의 차례가 되자, 멤버들은 미주의 형부(?) 자리를 노리는 딘딘을 "딘 서방입니다"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딘딘은 넙죽 큰절을 올려, 외할머니가 갑자기 나타난 손녀 사윗감(?)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멤버들은 외할머니에게 "미주가 정말 옥천 여신이 맞나요?"라고 확인에 들어간다. 이에 외할머니는 뜻밖의 대답으로 '옥천 여신' 논란을 종결시켜 모두를 폭소케 한다. 또 멤버들은 외할머니를 통해 숨길 수 없는 미주 집안의 내력을 확인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미주 외할머니의 따스한 정을 느낀 만남은 오늘(6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나나, 파격 그 자체인 노브라 패션…가슴 라인 위 타투까지 아찔
▶ 현아 vs 화사, 속옷 다 비치는 같은 옷 입고 꽉 찬 볼륨감 자랑
▶ 포미닛 허가윤, 수영복 자국대로 태닝 된 모습에 전지윤 "코피"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