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슬림웨이 제공

가수 겸 화가 솔비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두드림이 새롭게 런칭한 다이어트 브랜드 슬림웨이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1일 브랜드 측은 “솔비는 항상 당당한 이미지로 건강한 에너지를 주고 있으며, 대중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며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본인의 길을 스스로 선택하는 삶이 브랜드의 가치관과 맞아떨어졌다"며 전속 모델 발탁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슬림웨이 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소재 원료 해국 추출물을 핵심 원료로 하는 다이어트 제품으로, 두드림이 해국 신소재 원료를 단독 확보해 현재 다이어트 해국추출물을 함유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은 두드림의 슬림웨이 다이어트가 유일무이하다.

광고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솔비는 발랄하면서 고혹적이고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이며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최근 솔비의 SNS에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진들이 업로드 되면서 매번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지난 19일 방송된 유튜브 채널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에서 아름다움의 기준 대한 강연을 펼치며 나만의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한 자신만의 언어를 만들라고도 전해 대중에게 공감을 이끌어낸 바 있다.

가수와 방송인을 넘어 아트의 영역까지 넘나드는 솔비는 아트테이너로서 입지를 굳히며 많은 이들의 롤모델로 자리 잡았다. 이처럼 화제성을 입증한 솔비는 광고계, 방송계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로서 발전해 가는 모습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다이어트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된 솔비는 새 음반 활동 준비하며 본업인 가수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나설 예정이다.


▶ 현아, 한쪽 가슴에 ♥ 담은 패왕색…남친 용준형 단속 유발할 섹시美
▶ '10살 연하♥' 한예슬, 윗벅지까지 트인 실크 드레스…다리 꼬기만 해도 '고혹'
▶ 효민, 사와퀸 아닌 몸매퀸…묵직한 볼륨감에 아슬아슬 비키니 자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