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황금 인턴' 고민시에 최우식 "엄청난 친구 와서 오싹"→이서진 "최고의 인턴" 극찬(서진이네2)
고민시가 극찬 세례를 받았다.
28일 오전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나영석 PD를 비롯해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가 참석했다.
'서진이네2'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
나영석 PD와 '서진이네' 기존 멤버들이 황금 인턴 고민시를 극찬했다. 이서진은 "민시는 최고의 인턴으로 등극했다. 앞으로 자기 식당을 해도 될 것 같다"라고, 최우식은 "정말 굉장한 친구가 와서 오싹했다"라고 칭찬했다. 나영석 PD는 "인턴 자리를 라이징 하는 친구 중에 뽑으려고 했는데, 민시 씨가 커리어를 쌓고 있는 훌륭한 배우이기도 하지만, 뒷조사를 해보니 많은 일을 해봤더라. 눈치껏 잘 적응하면서 능력을 펼칠 사람이 누가 있을까 하다가, 민시 씨가 웨딩플래너 할 때도 가장 빨리 승진한 친구라고 해서 러브콜을 보냈다. 흔쾌히 예스해주셔서 같이 일하게 됐다"라며 "사회초년생이 잘 해서 인정 받고 성과를 내고 싶어 하는 부분들을 (민시 씨가) 보여줬다. 새로운 인턴이 가져온 케미스트리를 중점으로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한편,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는 오늘(28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 '돌싱' 박지윤, '욕망 아줌마' 다운 화끈한 자태…꽉 찬 볼륨감 자랑
▶ 허니제이, 아찔한 비키니 입고 트월킹…출산 후 몸매 안 믿기는 '핫 보디'
▶ 이열음, 너무 깊이 파인 거 아냐? 가슴골 다 보이는 아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