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진이네2' 이서진 "매출 말고 손님이 왕? 사람 이렇게 많을 줄 몰라…버거웠다"
이서진이 달라진 모습을 예고했다.
28일 오전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나영석 PD를 비롯해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가 참석했다.
'서진이네2'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
이날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손님이 왕'을 강조하는 이서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평소 매출에만 신경 쓰던 그는 경영관 변화에 대해 "사실 손님들이 이렇게 많을 줄 모르고 한 말"이라고 운을 뗀 이서진은 "그래서 수익을 기대하지 않고, 오는 손님들에게나 잘 하자는 생각이었다. 생각지도 못하게 손님들이 너무 많이 오시고 수익도 최고 정점을 찍으니까 욕심이 났다. 처음에는 '손님이 왕'으로 시작했는데 결국에는 돈이 최고더라. 손님이 많아서 버겁고 감당이 안 됐는데 욕심이 계속 났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는 오늘(28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 '돌싱' 박지윤, '욕망 아줌마' 다운 화끈한 자태…꽉 찬 볼륨감 자랑
▶ 허니제이, 아찔한 비키니 입고 트월킹…출산 후 몸매 안 믿기는 '핫 보디'
▶ 이열음, 너무 깊이 파인 거 아냐? 가슴골 다 보이는 아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