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V CHOSUN 제공


안성훈이 이성 유혹 꿀팁을 공개한다. 


8일 방송되는 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에서 미스터트롯2 TOP7은 버스킹을 위해 경남 곳곳을 이동하며 장소를 가리지 않는 폭로전을 이어간다. 박지현은 "우리끼리 있으니 방송하는지 모르겠다"라며, 방송이라는 것도 잊을 만큼 경남 여행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자칭 연애 폭격기' 안성훈은 주행 중에 '연애 특강'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안성훈은 "이성을 유혹하는 비결은 '이것'에 있다"면서 본인만의 필살기를 깜짝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그의 연애 필살기는 무엇인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아름다운 절경이 펼쳐진 거창의 수승대에 도착한 멤버들은 보기만 해도 아찔한 출렁다리에 오른다. 출렁다리 위에서 승부욕을 자극하는 게임이 진행돼 짜릿함을 더한다. 이어지는 게임에서도 TOP7은 다시 한번 무한 반칙과 판정 시비를 이어가며 버스킹 시작 전부터 물불 가리지 않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멤버들은 수승대 구연서원에서 버스킹을 진행한다. TOP7은 본인들이 손수 제작한 '산물딴' 트레이드 마크 현수막을 걸고, 목표 관객 수 300명을 반드시 채우자는 다부진 포부를 다진다. 안성훈은 몸살감기로 인한 컨디션 난조를 극복한 듯 강산에의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을 부르며 버스킹을 이어간다. 


발걸음을 옮겨 아름다운 철쭉이 핀 합천 황매산에서 마지막 버스킹이 열린다. 미스터트롯2 TOP7은 경남 4개 지역 여행을 마무리 지으며 목표 관객 수 결산에 나선다. 멤버들이 설정한 총 목표 관객 수를 달성했는지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다.


경남을 물들인 미스터트롯2 TOP7의 힐링 보이스는 오늘(8일) 오후 7시 50분 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10살 연하♥' 한예슬, 럭셔리 신혼여행…아찔한 비키니 탑 입고 요트 투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5kg까지"…근육으로 다져진 몸매 자신감
▶ 기은세, 돌싱 되더니 더 과감해진 자태…브라톱+마이크로 쇼츠에 '아찔'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