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새론, 경제관념 부족해 돈 막 쓸 것 같은 스타 1위
네티즌들이 경제관념 부족해서 돈 막 쓸 것 같은 스타로 김새론, 기안84, 미노이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경제관념 부족해서 돈 막 쓸 것 같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김새론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10,840표 중 2,286(22%)표로 1위에 오른 김새론은 방송에서 호화로운 자택과 고급 차량을 공개하며 영앤리치 삶을 과시해왔다. 음주운전 사고 당시 법정에서 막대한 피해 배상금 지급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호소했던 김새론은 이후 호화 변호인단을 수임한 사실이 알려지며 거짓 생활고 논란이 일었다.
2위는 1,053(10%)표로 기안84가 차지했다. 웹툰작가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기안84는 해외여행에서 흥정 없이 돈을 쾌척하며 어리숙한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최근 여의도에 새 작업실을 마련한 기안84는 방송에서 시세보다 비싸게 거래한 것이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3위는 980(10%)표로 미노이가 선정됐다. 싱어송라이터로서 웹 콘텐츠를 통해 MZ 세대의 인기를 끌었던 미노이는 지난해 애장품을 소개할 때 각종 명품과 1억 원이 넘는 슈퍼카를 자랑해 세간의 부러움을 샀다. 그러나 돌연 광고 촬영을 앞두고 펑크를 낸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에 휩싸인 미노이는 최근 소속사인 AOMG와 갈등을 겪다 최근 관계를 회복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 서인영, 한소희, 강민경 등이 뒤를 이었다.
▶ 제이제이, 누드톤 튜브탑 원피스에 압도적 힙라인…'♥줄리엔강' 신났네
▶ 카리나, 바지 속과 연결된 강렬 보디수트…크롭탑보다 아찔
▶ 홍진영, 끈나시 원피스에 살짝 드러난 아찔 가슴골…글래머러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