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9기 영수 향한 영자 사이다 발언 "영수 염색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라방)
19기 영자가 자신의 패션을 지적했던 영수에게 사이다 발언을 전했다.
18일 유튜브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에서는 '나는솔로' 19기 최종선택이 공개된 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19기 멤버들이 전원 참석해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나는솔로' 방송에서 19기 영자와 러브라인을 이어가던 19기 영수는 그의 헤어스타일과 패션을 지적하며 "너의 스타일에 동의하지 않는다"라고 이야기한 바 있다. 이에 라이브 방송에서 영자는 핑크톤으로 염색을 하고 온 영수에게 "저는 영수의 머리 염색에 동의하지 않습니다"라고 이야기해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
19기 영수는 영자의 패션 지적에 대해 "잘못한 행동"이라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그는 "패션에 지적한 건 굉장히 잘못된 행동이라고 생각한다. 다만 그당시 제가 모솔로 처음 느껴본 감정을 느껴보면서 이게 잘못됐다고 생각하지 못할 정도로 영자에게 빠져있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어 "패션을 지적한 이유는 그때 기억이 많이 나지 않지만, 생각을 돌이켜보면, 처음 봤을 때 외모를 보지 않고 첫인상 선택을 한 거다. 찍는 모습에 이 사람의 열정이 느꼈다. 직접 만나보니 더 좋은 사람이라는 걸 알게됐다. 어느순간 눈을 떠서 보니 얼굴이 너무 예쁘더라"라고 덧붙였고, 옆에 있던 영자는 "그만해라"라고 소리쳐 현장을 폭소케했다.
한편, '나는솔로' 19기 최종선택에서는 한 커플도 탄생하지 못했지만, 이후 상철과 옥순은 연인으로 발전해 내년 결혼 계획을 언급하기도 했다.
▶ 로제, 아슬아슬한 가슴라인의 튜브탑 드레스…슬렌더 몸매의 정석
▶ 모모, 명불허전 아이돌 원탑 글래머러스 몸매…관능적 자태
▶ 19기 상철♥옥순 최초 현커 촬영, 박력 뽀뽀→"내년 결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