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가 데이트 선택으로 또 한 번의 반전 역사를 쓴다.

10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9번지’의 새 데이트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그동안 알쏭달쏭한 러브라인을 이어오고 있는 모태솔로남녀은 이날 자신들의 마음처럼 흔들리는 갈대밭에서 새로운 데이트 선택에 들어가며 서로의 진짜 마음을 확인해본다.

잠시 후, 이들의 데이트 선택 결과를 조마조마하게 지켜보던 MC 이이경은 “설마?”라고 외치며 ‘깜놀’하고, 송해나는 “거짓말!”이라며 발을 동동 구른다. 급기야 송해나는 또 다른 선택 결과에 놀라서 “진짜야? 어머어머!”라며 경악한다. 이이경 역시 “(데이트 선택의) 이유가 궁금하다”면서 혀를 내둘러 이번 데이트의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그런가 하면, 데프콘은 다수의 데이트 선택을 받은 한 출연자를 확인하더니 “좋은 소문이 났네!”라며 흐뭇해한다. 그러나 뿌듯한 미소도 잠시, 데프콘은 또 다른 누군가의 선택을 확인한 뒤 “잘한 건지 모르겠다”고 고개를 갸우뚱한다. 급기야 데프콘은 “미안함도 필요 없다”라고 누군가를 향해 진지하게 조언하는데, 3MC마저 ‘엄격 근엄 진지’하게 만든 ‘반전 데이트 선택’의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3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9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5%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4월 1주차 ‘TV비드라마 화제성’에서 3위에 오른 데 이어, 스핀오프 예능인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역시 6위를 차지해 매주 압도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실감케 했다.

‘솔로나라 19번지’ 데이트 선택 결과는 오늘(10일)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아울러 10일과 17일 방송은 120분으로 특별 편성되어, 19기 최종 선택을 앞둔 모태솔로남녀들의 심리와 로맨스를 더욱 몰입도 있게 담아낼 예정이다.


▶ 브브걸 유나, 아찔한 수영복 자태…청순 글래머였네
▶'안정환♥' 이혜원, 미코 각선미 안 변해…"좀만 더 신날까요?"
▶ 고현정, 50대 민낯이 이렇게 예쁠 수 있나요? 호텔에서 '비현실적' 모습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