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원혁, 이용식 반대 극복 후 오늘(2일) 이수민과 결혼 "행복하게 해줄게"
원혁과 이수민이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지난 1일 원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드디어 내일이면 제가 장가 갑니다"라며 이수민과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주마등처럼 많은 일이 스쳐지나가네요"라며 "그 어떤 것도 예측할 수 없었던 시간과 감정이 모이고 모여 오늘까지 오게 되었다. 사실 지금 빨리 잠을 자고 내일 새벽같이 일어나서 집을 나서야 하는데, 무슨 말이 하고 싶어서 불현듯 인스타를 열었을까 생각했는데 오늘이 가기 전에 이 말을 꼭 하고 싶었던 것 같다"라며 운을 뗐다.
"많이 부족하고 모자란 저를 허락해주신 장인어른, 장모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감사를 전한 원혁은 "그리고 저를 수많은 기도와 고생으로 이렇게 멋지게 키워주신 우리 부모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마지막으로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나의 반쪽 나의 천사 수민이. 주님 안에서 사랑으로 믿음으로 살게해줄게. 그리고 무엇보다 행복하게 해줄게! 사랑해"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원혁은 TV CHOSUN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이용식 딸인 이수민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후 두 사람은 '조선의 사랑꾼'에 함께 출연하며 결혼 승낙 과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 한예슬, 비키니에 갈비뼈까지 드러난 슬렌더…반전 글래머러스 자태
▶ 서동주, 심플한 모노키니에 더욱 부각된 꽉찬 볼륨감…극강의 섹시美
▶ 고윤정, 너무 깊이 파인 거 아냐? 의도치않게 아찔해져버린 셀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