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BS 제공


푸바오의 새로운 이야기가 '푸바오와 할부지' 시즌 2에서 펼쳐진다.

23일 방송되는 SBS '푸바오와 할부지' 시즌 2는 지난 시즌에서 만나지 못했던 송영관 사육사가 출연, 모두가 궁금해할 푸바오의 격리 생활에 대한 소식을 전하는 한편, 그간 각종 SNS와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송바오의 마지막 선물, 대나무로 만든 바오 패밀리의 제작기를 단독 공개한다.

여기에 빠지면 섭섭한 쌍둥이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우당탕탕 성장 일기까지! 송영관 사육사는 긴장했던 처음 모습과는 달리 감춰뒀던 입담을 아낌없이 뽐냈다는 후문이다. 

푸바오를 향한 진심 200% 발휘하며 제대로 푸며든 MC 장도연과 지난 방송 이후 푸바오와 관련된 각종 지식을 섭렵하며 영상을 달달 외울 만큼 애정을 드러낸 MC 전현무가 시즌 2에서 다시 호흡을 맞췄다.

여기에 소문난 '푸덕'으로 알려진 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출연해 푸바오에 대한 덕심을 아낌없이 뽐냈다는 스스로를 성덕이라 말하며 심장을 부여잡은 연준이 급기야 푸바오가 되고 싶다고 이야기한 이유 역시 공개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푸바오는 오는 4월 국제 협약에 따라 중국으로 떠나게 됐다. 이에 따라 지난 3월 4일부터는 한 달 동안 검역을 위한 격리 생활에 들어갔다. 따뜻한 봄날 우리 곁을 떠나게 될 푸바오의 모습을 담은 '푸바오와 할부지' 시즌 2는 오늘(23일) 저녁 8시 35분에 방송된다.


▶ 강소연, 끈도 없는 비키니 탑 입고 아찔한 포즈 "온몸이 까맣네요"
▶ 맹승지, 튜브톱에 드러난 꽉 찬 볼륨감…감출 수 없는 '완벽 S라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아이돌급 미모 자랑…엄마 과거랑 닮았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