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22일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이 배우 이태빈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태빈은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극 중 이규진(봉태규 분)와 고상아(윤주희 분) 아들 이민혁 역을 맡아 실감나는 악동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어 최근에는 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에서는 스물아홉 살인 태명하로 분해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서까지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다. 이태빈은 극 중 선배의 소설을 기반으로 만든 게임 ‘연애 지상주의 구역’에 열아홉 살 모습으로 떨어진 후 ‘최애 캐릭터’ 차여운(차주완)을 행복하게 만들라는 미션을 완성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연기를 선보이며 ‘태빈 앓이’의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지난 3월 16일에 열린 ‘연애 지상주의 주역’ 국내 첫 팬미팅은 티켓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어 다음달인 4월 20일에는 마카오에서 이태빈 단독 팬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드라마 ‘펜트 하우스’와 ‘연애 지상주의 구역’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태빈 배우와 계약을 체결했다. 작품은 물론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이태빈 배우의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다양한 매력과 잠재력을 가진 배우로 평가를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태민 배우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 카리나, 브라탑에 다비치는 레이어드룩…아찔한 글래머러스 자태
▶ 츄, 귀여워서 몰라봤네…아슬아슬 끈에 버거운 꽉찬 볼륨감
▶ 현빈♥손예진, 야구장 불시착…야구 관람 중 로맨스 한편 뚝딱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