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티빙(TVING)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속 장다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언니로 배우로 데뷔하기 전부터 기대감을 더했던 장다아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크리에이터 이재규, 제작 필름몬스터·CJ ENM 스튜디오스, 제공 티빙)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학원 심리 스릴러의 신세계를 연 원작 웹툰의 파격적이고 독창적인 세계관을 완벽하게 구현해 호응을 이끌고 있는 것. ‘사회의 축소판’ 같은 교실에서 최하위 F등급이 되지 않기 위한 학생들의 심리전과 두뇌 싸움은 눈 뗄 수 없는 몰입감으로 과몰입을 유발했다. 무엇보다도 다채로운 매력으로 백연여고 2학년 5반을 완성한 신예들의 활약이 눈부셨다.

특히, 장다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성수지(김지연)와 대립각을 세우며 극적 텐션을 높인 ‘백하린’의 반전을 제대로 살린 장다아의 첫 연기 도전도 성공적이었다. 장다아는 ‘2학년 5반의 공주님’ 백하린의 이중성을 그리기 위해 박소연 감독과 끊임없이 의견을 나누며 열정을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피라미드 게임' 제작진은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신예들의 노력이 캐릭터 싱크로율과 재미,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서바이벌 서열 전쟁에 흡인력을 더한 배우들의 활약이 회를 거듭할수록 빛을 발할 것”이라면서 “피라미드 게임을 둘러싼 백연여고 2학년 5반의 두뇌 싸움은 이제 시작이다. 성수지가 잔혹한 게임을 끝낼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5, 6화는 오는 7일(목)에 공개된다.


▶ '변정수 딸' 유채원, 회색 브래지어 드러낸 파격 패션도 완벽 소화
▶ 장원영, 브라톱에 한쪽 어깨 스르륵…아찔하고 큐트한 인형 자태
▶ 아이유, 앤톤과 충격적 12년 전후 사진…어깨 감싼 손까지 설렘 그 자체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