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박민영 인스타그램


박민영이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지난 27일 박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콩알들 궁금한거 있어?'라며 첫 무물(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을 진행했다. 이에 국내외 많은 팬들은 박민영을 향해 질문을 던졌고, 박민영은 팬들의 질문에 솔직한 답변을 남겼다.

특히 한 팬은 '언니 힘드실 때 멘탈관리 어떻게 하시나요?'라며 질문을 남겼고, 박민영은 "버티고 버티고 시간은 흘러가더라고요"라고 답했다. 이와 함께 요즘 잘 듣는 K팝을 묻는 질문에 "멘탈 잡고 싶을 때 한 곡만 파는데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라며 하이키의 노랠 추천하기도 했다.

박민영은 지난 2022년 9월 빗썸의 실소유주로 알려진 강종현 씨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보도에 따르면 강씨는 코인회사 '빗썸'의 실소유주로, 박민영에게 람보르기니 등을 선물한 것은 물론, 여러 금전적인 지원에 나섰다. 또한 박민영의 친언니 역시 강 씨가 소유한 회사 중 한 곳의 사회이사로 있는 등 가족들도 인정하는 연인 관계라고 설명했다.

이에 박민영은 해당 열애설 상대와 결별했다며 "박민영이 금전적 제공을 받았다는 것은 결코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강씨로 인해 검찰 소환 조사를 받은 것은 물론, 2억 5천만원을 받은 정황 등도 포착돼 재차 논란이 불거졌으나 이에 대해서도 "강종현 씨에 의해 배우 계좌가 사용된 것 뿐"이라고 해명에 나섰다.

이러한 가운데 박민영은 지난 1월 첫 방송된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로 성공적인 복귀를 알렸다.


▶ '서정희 딸' 서동주, 초밀착 원피스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아찔
▶ 소유, 가슴라인 드러내는 수영복 입고 뽀뽀까지? "시원했던 하루"
▶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블랙 언더웨어…소파에 누워 관능 눈빛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