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채널 '살롱드립2'


손석구와 장도연의 만남이 성사됐다.

지난 12일 유튜브채널 'TEO'에 이재욱과 이준영의 출연분 말미 손석구의 출연이 예고됐다. 손석구는 '살롱드립2'에 출연해 오는 27일 개봉을 앞둔 영화 '댓글부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손석구와 장도연의 만남이 기대감을 높이는 이유가 있다. 손석구는 앞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 장도연을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당 언급 후 두 사람이 직접 만나는 것은 처음이기에 기대감을 더한다.

공개된 예고편 속 장도연과 손석구는 화기애애한 케미를 뽐내 다시 한번 ‘댓글’ 폭발을 예고한다. 또한 이번 유튜브 출연이 영화 '댓글부대'의 첫 번째 홍보인 만큼 그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다채로운 비하인드와 풍성한 토크를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손석구는 이번 영화 '댓글부대'를 통해 자신의 오보가 조작된 것임을 알고 판을 뒤집으려는 기자 ‘임상진’으로 변신, 전형성을 탈피한 기자 캐릭터를 완성했다. 극 중 기자로서 사명감보다는 특종을 노리는 이중적인 모습을 시작으로 의문의 제보자 ‘찻탓캇’(김동휘)을 만난 후 댓글부대, 일명 ‘팀알렙’(김성철, 김동휘, 홍경)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집요함까지 복합적인 면모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손석구의 '살롱드립2' 출연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유튜브채널 'TEO'를 통해 공개되며, 영화 '댓글부대'는 3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 박하선, 크롭 셋업에 글래머러스 몸매…'♥류수영' 반할 파격 패션
▶ 트와이스 나연, 아찔한 전신 망사 의상 입고 댄스…'버닝'하게 하는 자태
▶ 제시, 비키니 작아보이는 압도적 볼륨감…건강美 넘치는 몸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