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드로메다 스튜디오 제공

MBC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의 웹예능 ‘조둥이 보고서’가 베일을 벗는다.

‘조둥이 보고서’는 전 유도 국가대표 조준호, 조준현 쌍둥이의 우애 증진 프로젝트로, 각종 미션을 통해 둘의 관계가 증진됐는지 탐구하는 새로운 웹예능 프로그램이다.

22일(오늘) 공개되는 ‘조둥이 보고서’ 1회에서는 두 형제가 기존 방송에서 보던 것과 달리 최근 서먹해진 사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형 조준호는 “요즘 동생과 균열이 생겼다” 고백, 동생 조준현은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라고 말하며 최근 관계 개선이 시급함을 알렸다. 그 누구보다 절친했던 형제였기에, 둘 사이가 어색해진 이유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조준호, 조준현은 매회 우애 증진 미션 완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미션이 힘들어질수록 서로 ‘디스 콩트’를 펼치는 한편, 제작진과의 전쟁(?)을 선포하는 등 두 형제 특유의 거침없는 토크가 상상초월 웃음을 유발한다는 후문.

조둥이의 리얼·코믹한 매력이 가감 없이 담긴 ‘조둥이 보고서’는 2월 22일 저녁 6시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MBC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길채아씨 청순글래머였네…안은진, 김고은도 감탄한 흰 나시에 청바지
▶ '서정희 딸' 서동주, 블랙 비키니에 꽉찬 볼륨감…치골 노출까지 '아찔'
▶ 황정음, '이혼→재결합' 이영돈과 무슨 일? 연이은 게시물에 네티즌 갑론을박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