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7기 상철♥현숙 "파워 P들의 연애…매 순간 행복"
'나는솔로' 17기 상철과 현숙이 행복한 데이트 근황을 전했다.
28일 17기 현숙이 자신의 SNS에 "파워 P들의 연애가 가장 힘든 점은 아무도 미리미리 예약할 생각을 못 한다는 거... 뒤늦게 찾아보니 웬만한 데는 거의 다 예약 마감이 되어 있고. 그치만 언제든 취소표는 나오는 법"이라며 "매순간이 행복했지만 가장 행복했던 순간은 묻고 따따블로 갔던 맞고 마지막 판에서 이겼던 순간이 아닐까 싶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17기 상철과 현숙은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조명이 가득한 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는가 하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한 성탄절을 보내고 있다. 특히 코트룩으로 맞춰 입은 두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지으며 꿀 떨어지는 애정을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17기 상철과 현숙은 '나는솔로'를 통해 맺어졌다. 이후 상철은 과거 양양에 위치한 한 파티에서 다소 수위가 높은 춤을 추는 과거 모습이 온라인을 통해 퍼지며 논란이 일었다. 이에 상철은 "논란이 될만한 행동이기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면서도 "제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부끄러울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라고 밝힌 바 있다.
▶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 2주년→조금 달라진 미모…"나 이렇게 안 생겼는데"
▶ '9살 연하♥' 최지우, 4살 딸 위해 케이크까지 만드네…눈사람도 완성
▶ '최민환과 이혼' 율희, 양육권 포기 후에도 삼남매와 행복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