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웨이브 제공


웨이브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이 로맨스 스캠 가해자 전청조의 실제 체포 당시의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웨이브(Wavve)는 13일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 예고편을 공개하며 사기 혐의로 체포돼 전국민적 관심이 집중된 전청조를 타깃으로 새로운 포문을 열 것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극' 1회 예고편에서는 전(前)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의 재혼 상대였던 전청조가 경찰에 체포되는 긴박한 순감이 담겨있어 충격을 안긴다. "한 번만", "진짜 다시 안 올게"라고 남현희를 향해 애원하는 듯한 전청조의 절규에서는 그동안 연기했던 재벌 2세의 당당함은 전혀 찾아볼 수 없다.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 팀은 이에 그치지 않고 집요하게 전청조의 행적을 추적해 그동안 드러나지 않은 사기 행각들을 낱낱이 밝혀낸다. "그 아비에 그 딸"이라는 예고편 속 증언은 전청조가 친부의 사기 행각을 대물림했다는 의혹에 불을 지핀다. 각종 사기 혐의로 검찰에 넘겨진 전청조를 둘러싼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 그를 둘러싼 무성한 소문의 실체가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을 통해 모두 공개된다.

온갖 의혹과 음모로 악취나는 사건 현장을 추적, 어둠 속에 가려져 있던 악인들의 실체를 드러내는 폭로 저널리즘 다큐멘터리로 호평 받은 '악인취재기'. 단순 자극성 보도가 아닌 악인을 추적해 감춰진 진실을 파헤치는 모습으로 웨이브 신규 유료가입 견인 1위를 차지했던 관심을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이 그대로 이어갈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사기 범죄자를 타깃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는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은 오는 15일 전청조 편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웨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뷔 결별설' 제니, 아찔한 홀리데이룩
▶ 13기 현숙, 더 예뻐진 근황…9기 영식과 커플링?
▶ "55살도 참 좋습니다"…신애라 20대 사진첩 공개에 차인표 반응은?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