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강동원, 김종국 꺾고 '결혼 안 하고 평생 연애만 할 것 같은 스타' 1위
네티즌들이 결혼 안 하고 평생 연애만 할 것 같은 스타로 강동원, 김종국, 기안84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결혼 안 하고 평생 연애만 할 것 같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강동원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10,059표 중 1,525(16%)표로 1위에 오른 강동원은 모델 출신 배우로 뛰어난 외모와 연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결혼을 안하는 이유가 두려움 때문이라고 밝혔던 강동원은 올해 초 블랙핑크 로제와의 열애설로 세간의 관심을 모았다.
2위는 1,003(10%)표로 김종국이 차지했다.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은 여자친구가 운동을 못 하게 하는 것이 최고의 불행이라고 할 만큼 운동에 진심인 것으로 유명하다. 작위적인 것을 싫어해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는 김종국은 스스로 결혼을 하지 못하는 이유가 운동 문제라고 인정한 바 있다.
3위는 848(9%)표로 기안84가 선정됐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나 혼자 산다'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기안84는 자유분방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등장할 때마다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혼자 사는 게 너무 익숙해서 결혼을 못 할 것 같다고 얘기했던 기안84는 최근 주변의 영향으로 결혼 생각을 많이 접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 지드래곤, 엄정화, 이서진 등이 뒤를 이었다.
▶ 효민, 이렇게 말랐는데 글래머러스 몸매…총천연색에 시선둘 곳 없네
▶ '서정희 딸' 서동주, 착시 부르는 누드톤 비키니…몸매 비밀 깜짝 공개
▶ '외과의사' 17기 광수, 성소수자 논란에 직접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