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장윤정, 안성훈에게 섭섭함 토로 "내게 잔소리한다" (트랄랄라)
장윤정이 안성훈에게 섭섭함을 토로한다.
11월 29일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최종회가 방송된다. 지난 7개월 동안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이끈 2MC 장윤정, 붐과 끈끈한 우정을 쌓아온 트롯 브라더스 9인(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송민준, 윤준협)은 끝까지 포복절도 텐션 폭발 유쾌한 시간을 보낸다. 이 과정에서 트롯 여왕 장윤정이 꽈당 굴욕을 불사하는 활약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트롯 브라더스 9인은 OB와 YB로 나뉘어 우당탕탕 운동회를 한다. 이때 홀수인 트롯 브라더스들을 위해 장윤정이 특별히 줄다리기 게임에 참전한다. 장윤정이 나서자 상대팀 멤버들은 “선배님 무서워요!”라며 긴장한다. 이에 장윤정은 “난 줄다리기에서 한 번도 진 적 없다!”라며 위풍당당 자신감을 내비쳐 기대를 모은다.
이어 시작된 줄다리기 게임에서는 모두의 예상을 발칵 뒤집는 결과가 나온다. 특히 줄다리기 게임에 한껏 몰입한 장윤정이 바닥에 ‘꽈당(?)’ 굴욕까지 당해 현장을 초토화한다. 뿐만 아니라 게임 중 장윤정이 “안성훈이 내게 잔소리를 한다”라며 콕 집어 섭섭함을 토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과연 안성훈이 장윤정에게 잔소리한 이유는 무엇인지, 무슨 잔소리를 한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장윤정, 붐, 트롯 브라더스의 깜짝 ‘트롯판 스모크 챌린지’도 공개된다. 둠칫둠칫 익숙한 리듬에 장윤정, 붐, 트롯 브라더스의 몸이 즉각 반응한다. 아찔한 시그니처 포즈와 표정에 텐션이 하늘까지 치솟는다. 단, 몇몇 멤버들은 고개를 갸웃하며 당황한다.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인지, 트롯판 스모크 챌린지 현장은 ‘트랄랄라 브라더스’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몸개그까지 불사하며 어마어마한 예능감을 보여주는 2MC 장윤정과 붐, 2MC와 함께 끝까지 포복절도 웃음폭탄을 선사하는 트롯 브라더스의 우당탕탕 운동회 현장은 11월 29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만날 수 있다.
▶ 문가영, 가슴골 다 드러날 정도로 깊이 파인 원피스…관능적 '여신강림'
▶ 이효리, 이게 무슨 일이야…파격적 '이구아나' 메이크업
▶ '서정희 딸' 서동주, 글래머 S라인 옆태에 꽉 찬 볼륨감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