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BS 제공

국민 힐링쇼 SBS '푸바오와 할부지'가 11월 23일 부터 4부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SBS'푸바오와 할부지'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2MC 전현무, 장도연의 입담과 푸바오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의 진솔한 이야기가 함께해 화제가 되고있다.

'푸바오와 할부지'는 푸바오의 할아버지이자, 바오 가족의 든든한 버팀목 강철원 사육사가 직접 출연해 푸바오의 매력을 낱낱히 공개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자연 번식에 성공한 아기 판다, 푸바오의 탄생과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7년 전, 중국의 보물이자 국제 멸종 위기종인 판다 커플 아이바오와 러바오를 한국에 데려오기 위해 직접 중국을 찾았던 강철원 사육사의 그때 그 시절 이야기까지 바오가족의 역사를 들여다 볼 수 있다.

판다 커플의 한국 적응을 위해 강철원 사육사가 쏟은 노력과 교감의 시간들도 공개된다. 아이바오와 러바오의 합방, 임신과 출산, 그 험난했던 여정과 초보 엄마 아이바오의 육아 스토리와 말괄량이 푸바오와 사육사 할아버지의 케미가 만들어 낸, 푸버지의 탄생 스토리도 '푸바오와 할버지' 에서 방송된다.

특히 23년 7월, 쌍둥이 탄생이라는 또 한 번의 기쁜 소식과 함께, 이별을 앞둔 푸바오와 그런 푸바오를 바라보는 강철원 사육사의 속마음까지 볼 수 있어서 무해한 웃음과 행복감이 기대되고 있다.

지난 7년동안 판다 가족을 밀착 취재해 온 SBS 동물농장의 영상과 함께,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2MC 전현무와 장도연, 거기에 강철원 사육사의 입담이 더해져 드라마보다 더 재밌고 감동적일 판다 패밀리의 이야기 SBS '푸바오와 할부지'는 11월 23일(목) 밤 9시 1편- 푸바오와 할부지를 시작으로 2편- 그렇게 푸버지가 되었다, 3편 – 금쪽같은 푸바오와 푸버지, 4편 – 안녕, 푸바오 총 4회에 걸쳐 방송된다.


▶ '진화♥' 함소원, 건강 이상 후 회복 힘겨운 근황…"오마이갓 내가 곧 반백살"
▶ 클라라, 이렇게 조금 걸치고 메이크업을? 아찔
▶ '치과의사♥' 정순주 아나, 18kg 감량 성공…누가 아이 엄마로 보겠어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