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 "열애설 계기로 연인 발전" (공식)
다니엘 헤니가 품절남이 됐다.
20일 스포티비뉴스는 다니엘 헤니가 일본계 미국인 루 쿠마가이와 최근 미국에서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와 관련 에코글로벌그룹 측은 "다니엘 헤니는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다"라고 사실을 인정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앞서 불거진 열애설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 최근 양가 가족들만 모시고 조용히 식을 진행했다. 소속사는 "사전에 소식을 전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아울러 두 사람의 개인적인 사생활인 만큼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에게 따스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다니엘 헤니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당부를 더했다.
한편 모델로 데뷔한 다니엘 헤니는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연예계에 데뷔해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공조2: 인터내셔날', '서치2' 등에 출연해 흥행에 성공했다.
◆ 이하 다니엘 헤니 결혼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코글로벌그룹입니다.
금일 공개된 다니엘 헤니 배우의 결혼과 관련하여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다니엘 헤니는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다니엘 헤니의 배우자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안 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로, 앞서 한차례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습니다. 당시 친구였던 두 사람은 이 일을 계기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최근 양가 가족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습니다. 사전에 소식을 전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두 사람의 개인적인 사생활인 만큼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립니다.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에게 따스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다니엘 헤니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에스파 닝닝, 흘러내릴 것 같은 초미니 드레스…아찔한 자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11자 복근+탄탄 허벅지 자랑…"혹시 AI?"
▶ 앨리스 소희, 깊게 파인 V넥 끈나시 입고 "볼 콕"…베이글녀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