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3기 옥순, 11기 영철 언급? "낼 영철님 이야기는 꼭 해볼게요" 라방 예고
13기 옥순이 '나는솔로 그 이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의 최종선택을 앞두고 SNS를 통해 대중에게 궁금한 점을 물었다.
18일 13기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부분 영철님과의 질문이네요? 내일 영철님 이야기는 꼭 해볼게요. (사실 저도 너무 아쉽습니다. 영철님 마음도 궁금하네요? 내일 물어봐야지. 마상(마음의 상처) 각오)"라는 글과 함께 '나솔사계'에서 11기 영철과 함께있는 화면을 공개했다.
오늘(19일) SBS PLUS와 ENA 채널을 통해 '나솔사계'의 최종 선택이 공개된다. 13기 옥순은 방송 후 이어지는 라이브 방송 출연을 예고하기도 했다. 그는 "(나솔사계) 처음 2박보다 마지막 1박 완전 힘들었어요. 이유는 내일 이야기해드릴게요. 내일 전원참석은 잘 모르겠어요. 연락을 안 해봐서. 다들 왔으면 좋겠다. 시간은 마지막 방송 끝나고 12시쯤 할 것 같습니다. 아마 공지 올라올거예요"라고 알렸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13기 옥순은 최종 선택을 앞두고, 2기 종수와의 데이트를 선택했다. ‘솔로민박’의 최종 선택 결과는 19일(목)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16기 순자 분노, 이혼 사유는 前 남편 불륜 "재판 연기…진짜 너무 무너져"
▶ 강민경, 자극적인 황금골반 자랑…"헬스장 구력 10년, 이젠 정말 재밌어"
▶ '지효 친동생' 이하음, 가슴 아래 뻥 뚫린 의상도 소화…슬림 몸매 라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