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BS 제공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주말드라마 새내기 커플' 유이와 하준이 출연해 화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주인공 유이와 하준이 동반 출격해 유쾌한 케미와 숨겨왔던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유이는 최근 사장님으로 변신해 카페를 운영 중이라고 밝혀 관심을 끌었는데, "촬영 없는 날마다 나가, 음료와 디저트도 직접 만든다"라며 바쁜 와중에도 사업을 소홀히 하지 않는 열정 사장다운 모습을 보이는 한편 "민낯으로 출근을 하는데, 직원들이 카페 홍보가 안 되니 메이크업 좀 하고 나오라고 한다"며 뜻밖의 고충과 직원들의 귀여운 잔소리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MC들이 카페 수입을 궁금해하자 "직원 3명의 월급을 꼬박꼬박 챙겨주고도 흑자를 보고 있다"라고 고백해 첫 사업임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수익을 자랑해 뛰어난 사업가다운 면모를 보여 흐뭇함을 자아냈다.

이어 유이는 옥탑방의 '짠돌이' 김종국도 깜짝 놀랄 돈 관리 방법을 공개해 관심을 끌었는데, "신용카드는 안 쓰고 체크카드만 사용한다. 3년 전부터 직접 돈 관리를 시작했는데, 신용카드를 쓰면 한도 없이 엄청 쓸 것 같아 체크카드로 제한을 하고 있다"라며 경제관념 투철한 알뜰 돈 관리 비법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데뷔 후 부모님께 해드린 남다른 효도 플렉스를 공개했는데, "집에 있던 빚을 갚고, 부모님 집을 넓은 단독 주택으로 바꿔드렸다"라며 '효심이'다운 지극한 효녀 면모를 자랑했다고.

전설의 시청률 49.4% 주인공 '주말드라마 흥행 퀸' 유이의 색다른 사업가 면모와 짠돌이 김종국도 놀라게 한 알뜰살뜰 돈 관리 방법은 오는 13일(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브브걸 유나, 가슴골 뚫린 아찔 의상…'인어공주 인가' 반응
▶ '박서준 열애설' 수스, 몸매 드러낸 운동복에 드러난 12등신 완벽 몸매
▶ 김혜수, 흐트러진 옷매무새에 아찔…파워풀 포즈에 완벽 항아리 몸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