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V CHOSUN 제공


'미스터로또' 진해성의 저주가 등장한다.

3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동물의 왕국' 특집으로 꾸며진다. 캥거루 김승현, 코뿔소 육중완, 타조 슬리피, 기린 송민준이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친다. 생존력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역대급 센 용병과 TOP7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치열한 무대를 선보인다.

그동안 7승을 기록하며 '무패의 사나이'로 불려 온 진해성은 지난주 황금기사단 엑스맨 김용필에게 무릎을 꿇으며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특히, 이날 진해성이 패배하면 TOP7도 패배한다는 소름 끼치는 '진해성의 저주'가 등장해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듣고도 믿기 힘든 신기한 기록에 출연진 모두 입을 다물지 못한다.

진해성 징크스에 시달리며 2연패 늪에 빠진 TOP7. 과연 징크스를 끊어내고 기세를 회복할 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이 주목된 가운데, 진해성은 황금기사단 용병 육중완과 대결을 펼친다. 진해성은 대결 전 육중완을 향해 "사랑스러운 형님"이라며 폭풍 애교를 선보여 빅웃음을 유발한다. 하지만 이내 두 사람은 양보 없이 살벌한 대결을 이어간다. 과연 진해성은 위기에 빠진 TOP7를 구할 수 있을까.

그런가 하면, 이날 현장에서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고 해 눈길을 끈다. 방송 최초로 4승 선점을 따내며 초고속 승리한 행운의 팀이 탄생한 것. 뿐만 아니라 로또 역사를 새로 쓴 최종 승리 결과까지 펼쳐져 출연진들은 "말도 안 돼!", "이럴 수도 있구나"라며 역대급 충격적인 결과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미스터로또' 역사를 새로 쓴 충격적인 결과는 무엇일지. 4승 선점을 따내며 초고속 승리한 행운의 팀은 누구일지.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오늘(3일) 밤 10시 방송된다.


▶ "가슴으로 돈 버는" G컵 베이글녀 바비앙, 아찔한 비키니 자태
▶ '서정희 딸' 서동주, 베이컨 된 사연? 초미니 원피스 입고 몸매 자랑
▶ 강소연, 어깨 끈 없는 아찔 비키니…풀파티 장악한 섹시 보디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