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결혼커플 두 커플일 수도 있다" 데프콘, 15기 촉 맞을까 (나는솔로)
‘나는 SOLO(나는 솔로)’ 15기에서 ‘결혼각’을 제대로 세운 커플이 등장한다.
12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의 ‘결혼 촉’에 강한 시그널을 보낸 커플이 ‘솔로나라 15번지’를 뜨겁게 달군다.
이날 한 솔로남은 “전 OO님이랑 같이 있는 게 좋다. 그냥 좋다. 좋은 데 사실 이유는 없다”고 핑크빛 선언을 해 3MC를 흥분시킨다. 솔로남의 직진 발언에 데프콘은 “결혼 커플이 이쪽으로 가는 건가? 좋은 데 이유가 없다니 푹 빠졌네”라며 감탄한다. 송해나는 “그럴 수도 있다니까~”라며 부러워한다.
여기에 질세라 결혼 가능성을 암시하는 또 한 쌍의 커플이 나타난다. 두 사람은 데이트 내내 꿀이 뚝뚝 떨어지는 듯한 분위기를 풍기고, 이를 본 데프콘은 “땡 잡았어!”라며 “결혼 커플이 두 커플일 수도 있다. 이 사람들 (결혼) 예정일 수 있어”라고 추리한다. 급기야 데프콘은 “둘이 참 잘 어울린다”며 강력하게 결혼 커플로 밀어붙이는데, 과연 3MC가 레이더를 가동한 커플 중 진짜 ‘결혼 커플’이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0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5%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6월 5주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나는 솔로’ 15기), 2위(‘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3위(‘나는 솔로’ 갤러리)를 싹쓸이 하는 것은 물론,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TOP10’에서도 4위를 차지, 매주 폭발적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최종 선택을 앞두고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솔로나라 15번지’ 러브라인 판도는 12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 김도연, 서핑으로 만든 아찔 복근? 화들짝 놀라게 하는 비키니 자태
▶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후 급 라방 "솔직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 송혜교, 독특한 가슴라인 드레스→실핀 두개 가죽자켓…다채로운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