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종원, 생로랑 남성 패션쇼 참석…대세 행보ing
배우 이종원이 MBC 최고 기대작 ‘밤에 피는 꽃’ 남자 주인공 발탁에 이어 패션계까지 사로잡았다.
14일 이종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베를린에서 열린 생로랑- Spring Summer 24 남성 패션쇼에 참석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종원은 톤온톤 셔츠와 재킷을 매치해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흑백의 톤과 어우러져 감각적인 컷을 완성했다. 우월한 피지컬과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종원의 등장은 해외 언론의 집중 조명을 받음과 동시에 현지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는 글로벌 라이징 스타의 ‘핫’한 존재감을 입증했다는 후문.
한편, 지난해 MBC 드라마 ‘금수저’를 통해 남자 신인상 수상의 영광을 얻은 이종원은 하반기 방영 예정인 ‘밤에 피는 꽃’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나간다. ‘밤에 피는 꽃’은 밤이 되면 담을 넘는 15년 차 수절과부 여화(이하늬 분)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갓벽남 종사관 수호의 담 넘고 선 넘는 ‘복면과부 이중생활’ 드라마다.
이종원은 극 중 금위영 종사관인 박수호 역으로 분한다. 박수호는 뛰어난 무예 실력에 명민한 두뇌까지 가진 일명 '조선판 갓벽남'으로, 복면과부 여화를 만난 뒤 예기치 못한 사건에 함께 휘말리면서 한 치의 오차도 없던 인생에 큰 변화가 생기는 인물이다. 흥행 보증수표 장태유 PD,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한 배우 이하늬와 함께 이종원이 어떤 색다른 케미를 선보일지 '밤에 피는 꽃'을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 모범납세자로 대통령 표창 받은 여배우, 세무조사서 6천만 원 추징금…소속사 해명
▶ 서동주, 청순 글래머란 이런 것…단발+꽃무늬 원피스 입고 상큼 미모 자랑
▶ BJ 임블리, 유서 공개 후 생방송 중 극단적 선택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