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전참시'를 통해 김재화가 남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김재화는 남편을 최초로 공개한 것은 물론, 극적인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김재화 부부는 자연스러운 가사분담부터 음식을 서로 먹여주는 등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두 사람은 알콩달콩 닭장 수리에 나섰고, 김재화는 무성하게 자란 풀을 뽑으면서도 연신 "여보"를 부르며 대화를 이어나갔다.

특히 김재화는 학교 선후배였던 남편에게 먼저 고백을 했지만 거절당했고, 거듭된 고백한 끝에 둘의 인연이 시작됐다는 러브 스토리도 공개했다. 또한 평소 대본 연습을 같이 한다는 김재화 부부의 모습도 그려졌다. 금세 몰입한 김재화는 눈물을 흘리며 열연을 펼쳤고, 남편은 세심하게 피드백해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51회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2.1%를 기록했다. 또한,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4.6%로 동시간대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김재화가 남편, 매니저들과 함께 양양생활을 비롯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가 담긴 고백 토크를 이야기하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5.7%를 기록하며 안방극장에 훈훈한 웃음을 선물했다.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로이 교수님을 연기한 배우 민우혁이 등장, 꽃미모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4대 대가족이 함께하는 행복 일상이 그려진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풍자는 이어 메이크업 교실부터 매니저와 다이어트 일대기를 공개한다고 해 과연 다이어트 행방은 어떻게 펼쳐지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 카리나, 3만원대 크롭톱 입고 자랑하는 '명품몸매'…'뉴욕의 여신'
▶ 나나, 바지 너무 내려 입은거 아니야? 골반 라인 타투 깜짝 공개
▶ 송혜교, 가슴 라인 강조하는 드레스 입고…'미모로 국위선양'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