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4기 영숙, 0표녀에서 몰표녀로…"너무 고민돼" 로맨스 향방은?(나는솔로)
‘나는 SOLO(나는 솔로)’ 14기의 인기녀 영숙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깊은 고민에 빠진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오는 31일(수) 방송을 앞두고 최종 선택을 코앞에 둔 영숙의 ‘로맨스 방황’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영숙은 최종 선택에 앞서 복잡해진 러브라인 때문에 머리를 싸맨 모습이다. 영숙은 경수와 ‘솔로나라 14번지’ 속 설원에 서서 “아, 너무 고민돼. 잘 모르겠어”라며 깊은 한숨을 쉰다. 뒤이어 영호와 마주앉은 영숙은 “아, 왜…”라고 탄식하며 괴로운 듯 얼굴을 감싸쥔다. 그러나 영호는 이에 굴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 건 내 자유잖아”라며 ‘불도저 직진’을 선언한다.
심지어 영숙은 상철과도 방안에서 은밀한 ‘1:1 대화’를 나눈다. 영숙은 지금까지 직진해왔던 상철을 향해 “명확하게 듣고 내 마음도 명확하게 얘기를 하고”라고 의미심장한 한 마디를 던지고, 상철은 이를 진지하게 경청한다.
마침내 시작된 설원에서의 ‘최종 선택’ 타임에서 영숙은 그 어느 때보다 굳은 표정을 지어보인다. ‘0표녀’에서 ‘초특급 인기녀’로 거듭난 영숙의 마음이 과연 누구에게로 향할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14기의 최종 선택 결과는 31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조재현 딸' 조혜정 근황, 다 가려도 시선 강탈 글래머 라인
▶ 여돌 최강 몸매 권은비, 튜브톱 원피스+초커로 자랑한 큐티 섹시미
▶ 수지, 얼굴 점까지 드러난 민낯도 예뻐…수준급 그림 실력까지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