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연석, 화재로 미뤄졌던 데뷔 20주년 팬미팅 7월 1일 개최 확정
유연석이 데뷔 20주년 팬미팅을 개최한다.
25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유연석이 오는 7월 1일(토) 오후 5시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를 개최한다. 유연석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며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만든 자리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층층이 쌓인 대본들은 그동안 유연석이 출연했던 작품과 캐릭터의 추억이 새록새록 돋아나게 만든다. 특히, 팬미팅 타이틀인 '유연석의 이해'와 그림자로 표현한 '20'은 유연석이 출연한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를 연상시킴과 동시에, 무수히 많은 '변수' 사이에서 배우라는 '상수'를 지켜온 시간 '이십 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유연석은 영화 '올드보이'로 데뷔한 이후 필모그래피를 다채롭게 채워왔다. tvN '응답하라 1994', SBS '낭만닥터 김사부', tvN '미스터 션샤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JTBC '사랑의 이해'는 물론, 영화 '제보자', '해어화', '강철비: 정상회담', 뮤지컬 '헤드윅', '베르테르'까지. 유연석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넓고 깊은 연기 스펙트럼을 펼쳐내며 많은 이들의 호평과 사랑을 동시에 받아왔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달 공연장의 주차장 화재로 인해 잠정 연기된 후 다시 개최하는 것으로 반가움을 더한다. 더불어 유연석의 20주년을 기념하는 공식 MD가 온라인에서 먼저 출시되며, 상품 라인업에는 공식 응원봉을 비롯해 스웨트셔츠 뱃지 세트, 와인잔 세트, 뱃지, 포토팩이 포함되어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유연석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는 오는 7월 1일(토) 오후 5시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진행되며, 기예매자의 선예매는 오는 6월 8일(목) 오후 8시부터 6월 10일(토) 오후 11시 59분(KST)까지, 일반예매는 6월 12일(월) 오후 8시에 인터파크티켓 사이트(ticket.interpark.com)를 통해 단독 오픈된다.
▶ 장가현 "초콜릿 또 언제 생겨"…47세 나이 안 믿기는 탄탄한 몸매
▶ 가희, 브라톱+딱 붙는 쇼츠 입고 몸매 자랑…"자기 관리 끝판왕"
▶ 장영란 "수영장 전세 낸 기념으로"…♥한창 깜짝 놀랄 수영복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