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net 제공


'퀸덤 퍼즐'의 첫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16일 Mnet '퀸덤 퍼즐' 제작진은 채널 공식 SNS를 통해 MC 태연의 모습을 담은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무채색 배경 속에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태연'의 모습을 담고 있다. '퀸덤2'에 이어 '퀸덤 퍼즐' MC로 나서는 태연은 밝은 화이트톤 배경과 대비되는 어두운 드레스를 착용한 채 고급스럽고 우아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오롯이 존재 자체로 빛을 발하고 있는 태연의 모습은 MC로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은 물론, 명실상부 K-POP 대표 걸그룹이자 원탑 솔로 아티스트로서 위엄을 입증하고 있다. 태연의 진행으로 어떤 최상의 걸그룹 조합이 탄생할지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퀸덤 퍼즐'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퀸덤 퍼즐'은 기존 활동하던 걸그룹 멤버 또는 여성 아티스트들을 각각 퍼즐처럼 맞춰 걸그룹 최상의 조합을 완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6월 13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0시 글로벌 K-POP팬들을 찾아간다. '퀸덤 퍼즐' 공식 라인업은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는 오는 18일(목), 25일(목)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지연, 레깅스 입고 폭풍 운동…♥황재균 "하체 힘 왜 이렇게 센거죠?"
▶ 강소라, 초미니에 비현실적 각선미…한의사 남편 반할 만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수영복 입고 뽐낸 개미허리 "올해 첫 수영복"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