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PM·소녀시대 영원하라"…옥택연, 이준호·임윤아 '킹더랜드' 촬영장에 커피차
옥택연이 '킹더랜드'를 응원했다.
최근 한 커피차 업체 인스타그램에는 "드라마 '킹더랜드' 이준호 배우님, 임윤아 배우님 서포트 현장입니다. (feat. 옥택연 배우님)"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2PM, 소녀시대 영원하라~!'라는 메인 문구 아래 '이준호, 임윤아 배우와 '킹더랜드' 팀을 응원합니다~! 옥택연 드림'이라고 적혀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사진들로 꾸며진 모습이다.
이준호와는 같은 그룹 멤버로 든든한 의리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2PM 시절 절친하게 지냈던 임윤아와도 여전한 친분을 자랑하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이준호, 임윤아가 호흡을 맞추는 JTBC 새 토일 드라마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6월 17일 방송 예정이다.
한편 옥택연은 최근 미국 골드갈라 행사에 참석한 것은 물론, 오늘(12일)과 내일 도쿄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또한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에도 출연하는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 손미나, 50대 나이 믿기 힘든 비키니 자태…구릿빛 피부로 섹시美 업
▶ 제니, 원피스라 부르기도 민망한 초미니 민소매…반박불가 바비
▶ 현아, 속옷 자랑 패션? 파격 시스루에 드러난 글래머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