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앤피오엔터테인먼트, SLL, 골드하우스 제공


옥택연이 '킹더랜드'를 응원했다.

최근 한 커피차 업체 인스타그램에는 "드라마 '킹더랜드' 이준호 배우님, 임윤아 배우님 서포트 현장입니다. (feat. 옥택연 배우님)"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2PM, 소녀시대 영원하라~!'라는 메인 문구 아래 '이준호, 임윤아 배우와 '킹더랜드' 팀을 응원합니다~! 옥택연 드림'이라고 적혀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사진들로 꾸며진 모습이다.

사진: 다올키친 인스타그램


이준호와는 같은 그룹 멤버로 든든한 의리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2PM 시절 절친하게 지냈던 임윤아와도 여전한 친분을 자랑하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이준호, 임윤아가 호흡을 맞추는 JTBC 새 토일 드라마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6월 17일 방송 예정이다.

한편 옥택연은 최근 미국 골드갈라 행사에 참석한 것은 물론, 오늘(12일)과 내일 도쿄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또한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에도 출연하는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 손미나, 50대 나이 믿기 힘든 비키니 자태…구릿빛 피부로 섹시美 업
▶ 제니, 원피스라 부르기도 민망한 초미니 민소매…반박불가 바비
▶ 현아, 속옷 자랑 패션? 파격 시스루에 드러난 글래머 자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