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신도현이 새로운 프로필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11일 VAST 엔터테인먼트는 신도현의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도현은 투명하면서도 청순한 눈빛에,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더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 신도현은 화이트 슬리브리스를 차분하고 세련되게 소화하며 자신만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화이트 컬러가 주는 청순한 무드가 이지적인 신도현의 매력과 만나 몽환적인 시너지를 내는가 하면, 내추럴한 메이크업 속에서도 무언가를 이야기하는 듯한 신도현의 눈빛은 단숨에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더해 강렬한 블랙 터틀넥으로 반전을 준 신도현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상반된 매력을 선보였다. 정제된 표정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보여줌과 동시에, 모델 못지않은 아우라로 단단함까지 가득 채우며 풍성한 프로필을 완성했다.

프로필 촬영 당시 신도현은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할 뿐만 아니라,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현장에 임하며 주변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

데뷔 이후 드라마 ‘출사표’, ‘땐뽀걸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을 통해 꾸준히 자신만의 필모를 쌓아온 신도현은, ‘갈매기’를 통해 연극 무대에도 도전하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최근 동물 복지 인식도를 높이기 위한 캠페인에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는 그녀의 진정성 있는 행보에 기대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하며 더 큰 도약을 알린 신도현은 하반기에도 활발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 손미나, 50대 나이 믿기 힘든 비키니 자태…구릿빛 피부로 섹시美 업
▶ 나나, 가슴 라인까지 이어진 아찔한 문신…누워서도 '무굴욕 몸매'
▶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효과 제대로…핫팬츠에 드러난 늘씬 각선미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