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보아 인스타그램, JTBC 제공


보아가 신박한 방송 홍보에 나서 눈길을 서로잡는다.

24일 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 청첩장 나왔어요"라며 모바일 청첩장 링크를 공개했다. 공개된 청첩장에는 "거울을 보듯 꼭 닮은 우리, 마침내 하나가 됩니다"라며 "서로를 아끼고 이해하고 사랑하여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무대를 만들겠습니다"라고 적혀있다.

이어 "그 찬란한 막이 오르는 날, 오셔서 축복해 주시면 큰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해보면 오는 5월 6일 시즌2로 돌아오는 'K-909'의 포스터와 예고 영상 등이 담겨있다.

이를 본 보아의 팬들은 실제 모바일 청첩장에 댓글을 남기듯 방명록에 "화들짝 놀라서 링크 타고 들어왔다", "909랑 제발 오래 가세요"라는 등 응원을 보내고 있다. 

보아가 다시 한번 MC로 돌아오며 기대를 높이는 JTBC 음악 예능 'K-909'는  K-POP의 글자를 뒤집어 만든 이름처럼 '세상을 뒤집을 무대'라는 슬로건으로 다른 음악 방송과는 차별화된 무대를 선보였던 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K-POP의 무한한 확장을 모토로 新 K-POP의 장을 열어낸 JTBC 글로벌 뮤직쇼 'K-909'는 5월 6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40분에 만날 수 있다.


▶이효리, 야한게 아니고 멋져…다 비치는 시스루 드레스에 아찔
▶10기 현숙, '♥영철'의 결혼식장 활약에 "진짜 귀엽다"…애정전선 이상 無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답례품이 공개됐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