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카라 막내즈 강지영·허영지, '어디서나 당당하게' 日 맛집 투어 (배틀트립)
카라 강지영, 허영지가 일본의 맛을 소개한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맛집 격파! 가까운 미식 여행지'를 주제로 여행 설계자 이혜정·홍윤화, 카라 강지영·허영지가 출격한다.
이날 방송에서 강지영, 허영지는 '어디서나 당당하게 먹기' 투어를 소개한다. 강지영은 "일본 도쿄에서 5년 정도 살았었다. 전화 한 통이면, 카라인데"라며 허영지를 위해 준비한 미식 여행에 기대감을 높인다.
일본 편의점 간식을 먹으며 교토에 도착한 강지영, 허영지는 강지영과 친한 일본 유명 코미디언의 추천 맛집으로 향한다. 이들은 독특한 비주얼의 토핑이 돋보이는 덮밥집에서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특히 '허슐랭'으로 날카로운 맛 평가를 예고한 허영지는 "여기는 2스타까지 나온 것 같다"며 "'어디 가야 되니?'라고 물어보면 여기를 바로 말할 것 같다. 무조건 밥은 여기서 드시고 가세요"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인다.
다음 코스는 먹거리 천국인 아라시야마 거리. 홍윤화는 유바 튀김을 시식하는 강지영, 허영지를 보며 "2주 전에 저 집에서 똑같이 먹었다. 야들야들, 지금 막 튀겨낸 어묵의 바삭함과 고소함이 있다. 이건 솔직히 인정해야 된다. 진짜 맛있다"고 감탄한다.
이후 아라시야마 거리에서는 일본 현지인들이 강지영, 허영지를 알아봐 카라의 여전한 인기를 입증한다. 두 사람은 인력거를 타고 대나무 숲 투어를 한 뒤 일본 가정집 분위기의 카페에서 오당고와 말차를 시식한다.
다음 코스는 전통 료칸. 온천욕을 즐긴 두 사람은 30가지 이상의 요리가 코스로 제공되는 가이세키요리를 식사하고, 허영지는 강지영에게 "완벽한 하루를 만들어줘 고맙다"고 전한다. 이후 강지영은 다음날 오사카 여행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이혜정·홍윤화, 강지영·허영지가 출연하는 KBS 2TV '배틀트립2'는 오늘(1일) 밤 10시 45분 방송된다.
▶ 홍영기, 끈 하나로 지탱한 아슬아슬 크롭톱…가녀린 몸매
▶ 고소영, '폭풍 성장' 아들·딸과 ♥장동건 응원 차 제주도行
▶ 임사랑, ♥모태범 깜짝 놀랄 미니 스커트…늘씬한 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