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vN STORY 제공


윤태영이 '운탄고도 마을호텔2'에 출연한다.

10일 방송되는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2'에서는 엄홍길, 박상원, 오민석의 2일차 마을호텔 운영기가 펼쳐진다. 서범준, 최예빈과 함께 박상원과 오민석 초청으로 조달환과 윤태영이 방문해 찐친 케미를 선보이며 특유의 입담으로 즐거움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박상원의 아들로 출연한 윤태영은 길을 헤매다가 마을호텔의 사랑방 뒷문으로 들어오고, 고정 출연으로 알고 왔다는 등 허당 매력을 선보인다. 이에 장꾸력 만렙 엄홍길 대장과 조달환이 윤태영을 놀리기 위해 텐트 비박을 시작으로 입수, 사냥 및 배를 타고 나가 오징어잡이를 하며 혹독한 자연환경을 이겨내는 리얼 다큐를 찍게 될 것이라 하면서 윤태영을 당황시킨다. 이후 합류한 오민석 실장도 윤태영 몰이 몰래카메라에 진심을 다해 웃음을 선사한다.

저녁 식사 시간에는 히말라야에서 목숨을 건 사투를 벌였던 엄홍길 대장의 극한 에피소드, 사업가로 제2의 전성기를 살고 있는 윤태영의 추억 서린 드라마 '왕초' 비하인드 스토리, 그 외 대작 드라마 '7인의 탈출'로 6년 만에 드라마 복귀한 윤태영의 연기에 대한 열망 및 배우 활동을 쉬고 있었을 시기의 진솔한 심정, 조달환의 연기관 등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겨울 절경 속, 엄홍길, 박상원, 오민석의 유쾌한 마을 호텔 운영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운탄고도 마을호텔 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 발레리나 출신 배우 왕지원, 3살 연하 발레리노 남편 공개
▶ '故 최진실딸' 최준희, 성형 재수술 후 모습 이어 몸무게 공개
▶ 김새론, '생활고'라더니…10대 로펌 대표 변호사 선임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