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N '유퀴즈 온더블럭'


조진웅이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1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배우 조진웅이 출연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조진웅의 체중 감량과 관련된 이야기.

조진웅은 과거 한석규의 호위 무사 역을 맡아 체중 감량을 하게 됐다. 조진웅은 "그때는 운동을 많이 했다. 120kg에서 80kg까지 뺀 것 같다"라고 회상했다.

감량 방법에 대해 "안 먹고 운동했다. 술끊고 원만한 인간관계를 끊었다. 독하게 하는 거다"라고 밝혔다.

영화 '대외비'에서 함께한 김무열의 이야기도 전했다. 조진웅은 "김무열은 (극 중) 증량을 했다. 증량하는게 힘들다고 하더라"라며 "힘들어요?"라고 되물었다. 이에 유재석이 "위에 부담도 가고"라고 하자 조진웅은 "위에 부담이 되는구나. 이해가 안 가네"라고 답했다.

이어 "김무열은 15kg 증량했다. 와 그렇구나. 저는 한 2주 봅니다. 물만 먹어도"라고 말 끝을 흐려 조세호의 공감을 얻었다.

한편, 조진웅이 김무열 등과 함께 열연한 영화 '대외비'는 지난 1일 개봉, 개봉 첫 날 일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 신화 멤버 중 첫 아빠 된 사람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벌써 수술 회복 완료? 남친과 공주 놀이 호캉스
▶ 쥬얼리 불화설 의식 NO…서인영, 결혼식 본식 사진 공개 "행복했던 시간"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