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달라스튜디오


홍현희의 둘째 선언이 예고돼 궁금증이 더해진다.

23일 달라스튜디오 측은 "홍현희와 함께하는 새로운 시즌 네고왕 1화를 오늘 밤(23일) 6시 30분에 공개한다"라며 피자왕과 네고에 나선 홍현희의 모습을 예고했다.

홍현희는 피자로 온몸을 휘감고 등장해 좌중을 압도할 예정이다. “쭉 한 번 훑어주세요. 피자 팬티를 입고 왔어요”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포즈를 취했다고. 의상으로 한 번, 현란한 네고 스킬로 또 한 번 브랜드 왕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겠다고 선전포고했던 홍현희답다.

사회생활 만렙 홍현희는 피자왕을 만나자마자 “지금까지는 빈손으로 온 것 같은데 저는 또 그렇게 배우질 않아서”라며 와인과 공진단을 꺼내 놓으며 선물 공세로 선수를 치며 열혈 네고에 나설 예정이다.

나아가 홍현희는 브랜드 창립 이래 최대 할인을 위해 가족까지 내걸 예정이다. 홍현희가 앞으로 아들에게 피자는 해당 브랜드 피자만 먹이겠다고 호소한 것. 결국 피자왕이 본인도 똥별이의 팬이니 500원을 추가로 할인해주겠다고 하자 홍현희는 “내가 둘째 만들게요”라며 500원을 추가로 더해 1,000원을 더 할인해 달라고 했다고 하니 그 치열한 접전의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네고왕 방송 이래 녹화에 가장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시즌 5 1화. 홍현희가 새로운 네고왕으로서 오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네고왕 1화는 오늘 밤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나는솔로' 13기 출연자 "성병 논란? 사실과 다르다"
▶ 무표정했던 송혜교, 흉터·조커미소·눈물…다 드러냈다
▶ '유퀴즈' 측, 방송사고 "물의를 빚어 죄송하다" (전문)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