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어른들이 저만 보면 불륜 상담을"…미성년자 사연자에게 무슨 일? (진격의 언니들)
'진격의 언니들'에 39금 고민 상담으로 지친 사연자가 등장해 박미선X장영란X김호영을 충격으로 몰아넣는다.
21일 방송될 채널S '새로운 고민상담 토크쇼-진격의 언니들'에는 붕어빵 모녀가 함께 언니들을 찾아온다. 만 18세인 딸은 "어른들이 저만 보면 불륜 상담을 한다"라며 고민을 밝혔고, 박미선은 "이게 무슨 이야기에요"라며 탄식했다. 장영란도 미성년자에게 부적절한 상담을 한다는 이야기에 충격에 빠졌다.
딸 사연자는 17세에 신내림을 받은 무속인이었고, 찾아오는 어른들의 정체는 딸 사연자의 소문을 듣고 찾아온 손님들이었다. 딸 사연자는 "19금도 아니고 39금 이상의 고민 상담을 한다"라며 상간녀, 상간남과의 사주, 상간녀와 남편이 언제 헤어지는지, 남편이 바람났는지 물어보는 사람들 때문에 힘듦을 토로했다. 어머니 사연자도 무속인이었고, "제가 봐도 민망할 정도의 이야기를 한다"라며 선을 넘는 손님들에게 시달리는 순진한 딸을 안타까워했다.
딸 사연자는 상간녀와 남편이 함께 있는 사진을 보내며 이 사람들 언제 헤어지냐 물어보고 악의적인 주술을 의뢰하는 손님도 있다고 전했고, 시아버지와 둘째 며느리의 부적절한 관계등 역대급 막장 사연을 털어놓았다. 심지어 딸 사연자가 아직 미성년자임을 알면서도 그런 만행을 벌인다는 사실에 MC들은 할 말을 잃었다. 상상 초월의 사연에 김호영은 "내가 웬만하면 물 안 마시는데…"라며 속 타는 마음을 물로 달랬다.
알 필요가 없는 어른들의 세계를 알게 되어버린 낭랑 18세 딸 무속인과 그런 딸에게 미안함과 걱정이 가득한 엄마 무속인에게 전하는 박미선X장영란X김호영의 위로와 조언은 21일 화요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되는 '진격의 언니들'에서 공개된다. '진격의 언니들'은 채널S(SK브로드밴드 Btv 1번, KT 지니TV 70번, LG U+TV 61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69번), SK브로드밴드 Btv케이블 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송중기, '♥케이티'와 동반 출국에 신혼집설 까지 불거진 사진?
▶ '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재수술 계획 언급 "코랑 눈을 같이 한다"
▶ 조지환♥박혜민 부부, 오은영 솔루션 이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