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싱어 온라인 제작발표회 / 사진: 티빙 제공


샤이니 민호가 '웹툰싱어'에 아티스트로서도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14일 티빙 새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웹툰싱어'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황성호 PD와 3MC 샤이니 민호, 유세윤, 장도연이 참석했다.

'웹툰싱어'는 무한한 확장성을 지닌 K-웹툰과 실력 있는 K-팝 아티스트가 만나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을 담은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쇼.

그룹 샤이니로서, 또 솔로가수로서도 활약을 펼친 바, 샤이니 민호에게 MC로서가 아닌 싱어로 참여하고 싶었던 마음은 없었는지 묻자 "그런 마음을 정말 많이 느꼈다"라며 "프로그램을 하면서 정말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하고 싶게 꾸며준다는 생각을 했다. 이번에는 MC로서 참여했지만, 기회를 주시면 한 번 도전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개인적으로 팀(샤이니)으로 나오고 싶은데, 멤버들마다 각자 일정이 있을 수 있으니 상황을 보고 꼭 하고 싶다"라고 말했고, 황성호 PD 역시 이러한 민호의 바람에 동참하는 모습을 보여 시즌2가 진행돼 샤이니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지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티빙 새 오리지널 '웹툰싱어'는 오는 17일(금) 오후 4시 첫 공개된다.


▶ 남편 외도 중에도 시댁까지 챙긴 아옳이…카라큘라 "서주원 외도 사실"
▶ 윤기원, 11세 연하 여친 '돌싱맘'이었네…"인생의 흔적일 뿐"
▶ 손태영, ♥권상우와 농구장 데이트? 룩희 모습 공개하며 "11번 화이팅"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