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윤기원, ♥모델과 교수 여자친구 공개…"이지아 닮은 꼴"
배우 윤기원이 재혼을 생각 중인 여자친구를 공개한다.
오는 13일 방송될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새 코너 ‘나이(든) 아저씨’에서는 최근 열애 사실을 밝힌 윤기원이 자신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윤기원은 "우리 아버지 돌아가신 날이 그 분 생일이었다. 만난 지 두 달도 안됐을 때인데 빈소를 함께 지켜줬다"며 연인에 대한 깊은 신뢰를 드러냈다. 그는 “이 친구와는 헤어지면 안 될 것 같다”고 묵직한 진심을 고백해 아저씨 트리오의 감탄과 부러움을 자아냈다고.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돌싱 아저씨’ 윤기원의 새로운 사랑 여정에 동행하기로 한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과 윤기원의 여자친구가 첫 미팅을 갖는 현장이 드디어 공개된다. 하지만 윤기원은 이날까지도 “여자친구에게도 본인 나름의 사정이 있는데, 그 부분 때문에 출연이 조심스러웠어요”라며 극히 조심스러워했다.
드디어 자리에 나타난 윤기원의 여자친구는 모델학과 교수답게 훤칠한 키와 남다른 포스를 자랑했고, 제작진은 “배우 이지아 씨 닮은 꼴”이라며 놀라워했다. 이어 그녀는 ‘나름의 사정’에 대해 “처음엔 제가 말을 못 했다. 쉽게 말할 수 있는 것도 아니어서...”라며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많은 고민 끝에 방송 출연을 결정한, 윤기원의 새로운 연인이 들려줄 진솔한 이야기는 리얼 다큐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오는 13일 밤 10시 공개된다.
▶︎87세 김영옥, 사망설 루머…김혜은 "얼마나 울었는지"
▶︎ 선우은숙 "♥유영재, 어리광 심해…왕 하나 모시고 사는 느낌"
▶︎ 송혜교, 홀리듯 따라가게 되는 뒷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