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성해은 인스타그램 스토리


성해은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2일 성해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두둥! 유튜브 개설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링크를 공유했다. 자신의 본명 '성해은'으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부분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성해은은 유튜브에 첫 영상을 게재하며 "안녕하세요, 여러분. 깜짝 놀라셨죠? 드디어 이렇게 유튜브를 개설했습니다"라며 "더 생생하게 제 일상을 보여드리고 싶어서요. 우당탕탕 시트콤같은 제 일상, 바로 옆에서 함께해주세요~ 조금씩 찍어두었던 일상의 조각을 간단히 모아봤는데요~ 기대되시죠!"라고 적었다. 실제 해당 영상에는 성해은의 화보 촬영 및 패션 행사를 위해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부터 운동을 하거나 쇼핑을 하는 소소한 일상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다만 성해은은 "아직 유튜브 채널명을 정하지 못했다. 좋은 채널명을 추천해주세요. 저도 열심히 고민해보고 여러분들 의견도 꼼꼼히 읽어보겠다. 정식으로 첫 인사는 곧, 다시 나타나겠습다.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라며 앞으로 업로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성해은은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슈PICK] 서주원, 외도 안 부끄럽냐는 물음에 "네 전혀요" 결백 주장
[이슈PICK] 조예영, 재혼 약속한 한정민과 결별…"좋은 친구로 남기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