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짤부자' 장근석이 'SNL 코리아' 시즌3의 마지막 호스트로 나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날 "다 내려놓고 시원하게 웃겨보겠다"는 각오를 선보였던 장근석은 오프닝부터 유명했던 싸이월드 '짤'들의 공격 세례를 받으며 등장, 크루들의 야유 속에도 흑역사를 레전드로 바꿔버리는 매력을 발산했다. 'MZ 오피스'에서는 얼굴만 멀쩡한 인사팀 '장대리'로 분해 세월을 거스른 2000년대 감성의 진수를 선보인다. '더 글로리'를 패러디한 '더 칼로리'에서는 '혜정' 역을 맡아 눈부신 미모를 과시하는 여장 연기를 소화해냈다.

또한, '너는 펫'에서는 안영미의 반려견 '모모'가 되어 심지어 동물 연기까지 선보일 예정. 섹드립이 난무하는 '마스타' 신동엽의 '심야식당'에서 급기야 본캐인 아시아 프린스 '근짱'까지 연기(?)한 장근석은 귀여움, 섹시함, 스윗함 등 장근석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토요일 밤을 접수할 것을 예고했다.

장근석은 "'SNL 코리아'와 '미끼' 두 작품 모두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라는 소감을 통해 남다른 각오와 의지를 전한 바 있다.

호스트 장근석과 함께 화려한 피날레를 예고한 대체불가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의 10회는 오늘(28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장근석의 5년 만의 복귀작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매주 금요일마다 2개 회차씩 공개된다.


[이슈PICK] 10기 정숙, 연예인 다 됐네…"풍자 동생이랑 유튜브 촬영"
[이슈PICK] 10기 옥순 "구썸남 현남친 이거 맞아?"…♥유현철·영식과 술자리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